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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히 새로운 2022년형 폭스바겐 타오스(Volkswagen Taos)로 VW는 많은 경쟁자보다 더 많은 스타일, 실내 공간 및 주행 만족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보급형 모델로 SUV 라인업을 채우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의 티구안보다 작고 저렴한 타오스는 혼다 HR-V 및 마쯔다 CX-30과 경쟁할 수 있는 크기와 가격입니다.

타오스

 

타오스

장점

날카로운 핸들링과 부드러운 주행 특성

출입이 편리한 쾌적한 인테리어

작은 SUV를 위한 큰 화물 공간

인상적인 기술 기능

단점

변속기는 실망스러울 정도로 느릴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속도에서 눈에 띄는 도로 및 엔진 소음

새로운 소식

티구안 아래에 위치하는 완전히 새로운 2열 서브콤팩트 SUV

2022 모델은 타오스의 1세대를 소개합니다.

타오스

타오스는 안에 앉는 순간부터 인상적입니다. 모든 타오스 모델에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이나 Apple CarPlay 또는 Android Auto 스마트폰 통합을 통한 휴대전화에서 재생 중인 노래부터 턴 바이 턴 방향까지 무엇이든 표시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디지털 계기판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보기 좋은 재질, 넓은 좌석, 작은 SUV를 위한 많은 화물 공간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폭스바겐이 매력적인 SUV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오스는 비슷한 정교함을 제공하고 화물 공간에서 티구안의 스테이블 메이트와 비교하여 트레이드오프가 많지 않지만 가격은 더 저렴합니다.

 

리뷰

 

타오스

총 평

타오스는 많은 현대 기술과 안전 기능을 깔끔한 패키지에 담았습니다. 또한 우수한 승객 및 화물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변속기는 때때로 게으르거나 어색한 기어 변속을 만들지만, 그것이 이 차량의 유일한 약점입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동급에서 가장 균형 잡히고 가족 친화적인 제품 중 하나입니다.

타오스는 어떻게 운전합니까?

소형 클래스에서 더 큰 SUV 중 하나인 타오스가 가장 빠른 SUV 중 하나일수 있습니다. 7.8초 만에 60 mph에 도달하는 매우 강력한 터보차저 4기 통 엔진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 속도는 타오스의 런치 컨트롤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실제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런치 컨트롤은 일반적으로 스포츠카용으로 예약된 기능이므로 여기에서는 약간 어울리지 않습니다. 타오스가 급제동을 했을 때 안정적이고 자신감이 있었는지에 똑같이 놀랐지만 덜 바쁜 상황에서는 부드럽게 정차합니다.

타오스는 얼마나 편안합니까?

타오스

실내의 편안함과 관련하여 타오스는 꽤 괜찮다는 평입니다. 앞좌석은 스포티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조정 범위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놀라울 정도로 좋은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실내 온도 조절 장치는 사용하기 쉽고 공기 흐름을 실내 전체로 분배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특히 따뜻한 날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는 앞좌석

 

타오스 서스펜션은 약간 단단하게 기울어져 있으며 테스트한 다른 일부 차량과 마찬가지로 도로의 요철을 분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상당한 양의 주변 소음이 있으나, 이는 이 클래스에서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인테리어는 어때요?

타오스

내부는 대형 도어를 드나들 수 있는 용이성에서부터 넉넉한 승객 공간에 이르기까지 동급 최고 중 하나입니다. 타오스는 경쟁 제품과 비교하여 거의 클래스 크기처럼 느껴집니다. 사각 창과 좋은 미러 커버리지 덕분에 외부 가시성이 우수하고 운전석에서 제어 장치에 도달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폭스바겐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중 일부는 실패했습니다. 고맙게도 타오스는 터치 감지 버튼을 제한하여 작업을 좀 더 단순하게 유지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사용성에 큰 차이를 만듭니다. 터치 컨트롤은 작동할 때 훌륭할 수 있지만 산만함을 최소화하려는 경우 대부분의 좋은 물리적 버튼 및 노브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기술은 어떻습니까?

 

고맙게도 최신 VW 터치 기반 컨트롤 중 일부는 타오스에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편안하게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베이스를 전달하는 강력한 Beats 사운드 시스템 덕분입니다. 더 높은 트림 모델에는 약간 느리지만 멋진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있는 온보드 탐색 시스템도 있었습니다. 운전자 게이지 클러스터의 중앙에도 지도를 표시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차량에는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총 3개의 USB-C 포트와 무선 충전기 및 12볼트 콘센트가 있습니다. USB를 통한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스마트폰 통합은 표준이며 미드티어 SE 모델 이상에서 무선 연결을 지원합니다. 모든 트림에 고급 운전자 보조 장치의 전체 제품군이 제공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보조 장치는 잘 작동했지만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도 투박한 엔진과 변속기로 인해 저속에서 걸려 넘어지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공간은 어떻습니까?

타오스

타오스의 모양과 크기는 내부 공간을 극대화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뒷좌석 뒤에 27.9 입방피트의 화물 공간이 있는 타오스는 동급 최고입니다. 뒷좌석에는 중앙 패스스루와 일반적인 60/40 분할이 있으며 대부분 평평하게 접혀 화물 바닥에서 약 2인치 수준의 변화를 남깁니다. 해제 레버는 시트에 있지만 뒤쪽 해치에 서 있으면 닿을 수 있을 만큼 가깝습니다.

 

프런트 도어 포켓은 넉넉한 크기이며 컵 홀더에는 음료를 똑바로 세워 둘 수 있도록 기울어짐 방지 디자인이 있으며 중앙 팔걸이 아래의 각진 큐비에는 짧은 길이를 보완하기 위해 약간의 깊이가 있습니다.

 

타오스는 세그먼트의 더 큰 쪽에 있기 때문에 카시트를 위한 더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매끄럽게 보이는 카시트 앵커 커버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잘 배치된 상단 테더 앵커를 포함하여 우리가 발견한 작은 터치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클래스에서 더 가족 친화적인 옵션 중 하나입니다.

 

연비는 어떻습니까?

타오스

타오스는 EPA 추정 28mpg(25개 도시/32개 고속도로)를 합산하여 본질적으로 가장 큰 경쟁업체와 일치합니다. 115마일 평가 루프에서 평균 29.6 mpg를 기록했으며 이는 훌륭한 결과이자 추정치를 달성할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반면 많은 가속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는 경우 연료 효율성이 이러한 강한 엔진으로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타오스 모델

폭스바겐은 2022 타오스를 S , SE 및 SEL 트림 레벨로 제공하며 각각 터보차저 1.5리터 4기통 엔진(158마력, 184lb-ft 토크)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륜구동 버전은 8단 자동 변속기를 특징으로 하는 반면, 전륜구동 Taos는 7단 듀얼 클러치 자동과 회전 시 약간 더 나은 핸들링 평정을 제공해야 하는 보다 정교한 리어 서스펜션을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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